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NIKE AIR JORDAN6 RETRO DMP 언박싱(나이키 에어조던6 레트로 DMP)

by 집도비 2020. 4. 8.

NIKE AIRJORDAN6 RETRO DMP

포장 상자가 꼭 핫토이 피규어를 연상시키네요.

에어조던은 남편이 재작년에도 갖고 싶어했던 신발

그때는 붉은 색이었어요 그래서 안이쁘다고~ 했더니 안샀던 ㅎㅎ

이번엔 새로나왔다고 보여주는데,

블랙과 골드

이 조합은 항상 옳아요!

포장 상자를 보니 더 그런 생각이 드네요

신경쓴 느낌이 퐉.

오픈해봤습니다.

음, 역시 검정과 금색은 환상이에요!

이쁘게 차곡 들어있는 모습이었어요

군번줄같이 생긴게 같이 들어있더라구요

웬 군번줄..?

자세히 보니 조던이 새겨져 있었어요~

신발 뒷모습이에요

조던이 블랙으로 처리되어있고,

밑에 23이 골드로 표현되었네요.

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요

아래에도 골드 조던이 떠억!

음 에어가 옆에 있더라구요

전 신발도 잘 몰라서 나이키 에어하면

그 움폭움폭 들어간 것만 생각했었어요

옆 모습!

이걸보는데 전 왜..

까만원피스에 골드클러치가 생각나는 걸까요

돌아오는 겨울에 그런 차림을 해보고 싶네요 ㅎㅎ

생각보다 날렵한 윗모습이에요

남편은 신발을 여러개 돌려신어서 그런지

신발이 보통 오랫동안 좋은 상태를 유지하더라구요

특히 이런 조던 신발은 더

화면으로 보일까요?

블랙부분은 스웨이드갑피에

골드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요

남편이 신이나서 집안에서 착화했습니다;

음, 신으니깐 더 이쁜 것 같았어요

아빠가 신고, 엄마가 촬영, 아기는 궁금해서 다가오네요 ㅎㅎ

신발을 찍을새라 아빠가 놀랐어요;

3월 30일에 발매되었다가 재발매된 거라는데,

23만원이 아깝지 않은 구매였습니다ㅎㅎ

이쁘네요, 오랜만에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