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파주팜랜드 아이랑 다녀오기 좋은 곳

by 집도비 2023. 7. 17.

여름 휴가 계획하셨나요?

 

저희는 정작 휴가 계획을 아직도 잡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그동안 다녔던 곳중에 괜찮았던 곳이 어디였는지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러다가 파주팜랜드를 올려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파주팜랜드, 아이랑 다녀오기 좋은 장소로 추천합니다. 

 

파주팜랜드 위치

파주팜랜드는 이름처럼 파주에 위치해있습니다.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318-34 파주팜랜드 주소입니다. 부천에서는 한시간정도 걸려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부천 근교 갈만한 곳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파주 팜랜드 추천하는 이유

아이랑 갈만한 곳으로 파주 팜랜드를 추천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준비물이 적어요. 모든것이 준비되어 있는 곳이라서 간단하게 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파주팜랜드는 하루 캠핑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텐트들이 이미 쳐져있습니다. 앞쪽으로는 캠핑의자도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내부에 선풍이도 있습니다. 캠핑하면 고기를 구워먹어야겠죠? 고기를 챙겨갈 필요도 없습니다. 고기를 미리 주문해두면 채소까지 한번에 다 준비해줍니다. 라면도 줍니다. 소세지도 줍니다. 심지어 고기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접 구울것인지, 미리 구워서 받을 것인지요. 굽는 서비스가 있다는 것은 아이와 함께 갈때 엄청난 혜택입니다. 아이들은 고기 굽는 시간이 지루합니다. 엄마아빠는 아이 신경쓰면서 고기굽기가 힘듭니다. 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기에 파주팜랜드를 적극 추천합니다. 그밖에 아이들이 놀거리가 많습니다. 

 

파주팜랜드 아이들이 놀만한 것들

일단 텐트들이 쳐있는 가운데, 공터가 있습니다. 공터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습니다. 한켠에는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모래가 많이 준비되어 있고, 근처에 물받는 곳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모래장난감을 가지고 물을 떠다가 붓고, 모래성을 만들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수영장도 오픈한다고 해요. 저희는 여름이 아니었어서 수영장은 없었는데, 수영장이 있다면 시간이 모자랄 것 같습니다. 그밖에 실내공간에 작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볼풀장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취학 아동까지가 적합하구요. 팜랜드라는 명칭답게 근처에 작은 동물들도 볼 수 있습니다. 매점에서 동물먹이를 판매합니다. 아빠가 아이들과 함께 팜랜드를 도는 동안, 엄마는 입구쪽 카페에 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카페 옥상에 올라가면 북한이 보이는 전망대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파주팜랜드 예약방법, 가격

글램핑인 파주팜랜드는 하루 이용이 아닌 시간제 이용입니다. 주말 4시간에 바베큐세트 고기 포함가격으로 15만원입니다. 평일은 13만원인데, 여름 성수기에는 수영장을 오픈해서 평일도 주말가격으로 받는다고 합니다. 시간당 생각하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편하게 다녀오기에는 괜찮습니다. 글램핑을 이용하지 않고 입장만 할 수 있는 입장권도 판매합니다. 입장권은 인당 5천원입니다. 정말 파주 팜랜드 근처에 사는게 아니라면, 입장만 하는것보다는 글램핑을 예약하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입장만 해서 놀기엔 부족해보입니다. 여름에는 대신 수영장 평상이 오픈됩니다. 4인기준으로 4만원입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수영장을 이용하기에 괜찮아보입니다. 수영장에는 간이 미끄럼틀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평상에서는 취사가 가능합니다. 외부음식 반입도 가능합니다. 7월26일부터 8월 말까지만 수영장평상은 평일에도 오픈됩니다. 기준인원은 4인이지만, 수영장평상은 최대 6인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추가요금을 별도로 지불해야합니다. 같이 가는 아이가 영유아수준으로 더 어리다면, 수영장평상보다 하우스평상을 추천합니다. 하우스평상은 4만원으로 금액은 동일하나 하우스 내에 영유아용 풀장이 조그맣게 제공됩니다. 아이 연령에 맞게 선택하세요. 여름에 물놀이는 언제나 옳습니다.

 

 

 

그밖에 캐치볼이나, 소소한 장난감 공등을 챙겨가면 더 즐겁게 보낼 수 있습니다. 그저 뛰어놀기엔 수영장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생각보다 여유롭습니다.